Keep AI Copilot로 지원 효율성 향상
지원용 AI Copilot 유지 관리 도구는 지원 에이전트가 티켓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된 Chrome 추가 기능입니다. 이 도구는 기존 지식 기반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관련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 답변 초안 작성, 티켓 요약, FAQ 생성과 같은 기능을 통해 Keep은 에이전트가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고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.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명확성을 위해 설계되어 있으며,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방식으로 제안을 제시하여 쉽게 탐색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Keep은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에이전트가 후속 질문을 하고 콘텐츠를 반복적으로 다듬을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기능은 지원 팀이 진행 중인 대화에 따라 응답을 조정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, 이전 티켓, Slack 상호작용 및 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출처에서 정보를 끌어옵니다. 응답 시간 및 티켓 해결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는 Keep AI Copilot은 지원 전문가에게 귀중한 도구로 작용합니다.